*쑥청혈차 효능및 만드는법 *



몇일던 우연히 티비를 보다가 (몸신) 쑥청혈차 및 효능및 만드는법에 대해 우년히 알게되었습니다. 요즘 디톡스에 관심이 많게되어 귀를 기울이고 들었네요.


쑥이 몸에 좋은건 예전부터 알고는 있었지만 이렇게 유심히 본건 처음 인것 같았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쑥청혈차 효능에 대해 잠시 알아몰께요~쑥청혈차 만드는법도 함께 공부해볼께요.


쑥청혈차 효능부터 알아보겠습니다.




1.간기능개선입니다.

쑥에는 미네랄과 비타민이 타식품보다 월등히 많아서 간의 해독과 지방대사를 원할히 해주어서 피로회복과 체력을 강하게 해준답니다.


그리고 쑥청혈차 효능으로는 


2.혈압조절 개선입니다.

쑥청혈차가 혈압에 좋은 이유는 ?? 무엇보다도 피를 맑게 해주어서 콜레스테롤을 제거하고 섬유질이 많이 함유되어있어서 혈압이 높은 분들이 많이 개선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쑥청혈차가 고혈압에 효능이 있는 이유는 콜레스테롤을 낯추며 노폐물까지 걸러내어 혈압개선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쑥청혈차 효능 으로는



3.노화방지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그이유는 우리 몸의 노화는 자외선이나 방사선 및 많은 불포화 지방산으로 노화를 촉진시키지만 쑥은 탄닌성분이 뛰어나서 세포의 노화를 방지하고 개선시키는 역활을 하기 때문에 쑥청혈차가 많은 도움을 준답니다.



그리고 쑥청혈차효능으로는 

4.여성들의 산부인과적인 부인병에 효능이 좋습니다.

여성들이 부인병이 걸리는 이유중에 제일 심각한것이 몸이 냉하고 습하기 때문입니다..


예로부터 쑥은 몸을 따뜻하게 해주어 습기와 냉기가 많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러므로 쑥청혈차 복용한다면 각종 여성 부인병에 많은 효능을 보실수 있습니다.


5.위장 개선 및 장기능에 효과

쑥청혈차효능으로는 쑥에는 많은 섬유질과 혈액순환을 

좋게해주는 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변비나 설사등 장이 않좋은 분들도 쑥청혈차를 꾸준하게 드신다면  위장이나 장의기능에도 많은 도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6.면역력 증가 및 디톡스(해독)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쑥청혈차 가 효능이 있는 이유는 쑥에는 치네올이라는 성분이 각종균이나 대장균등을 죽이고 억제하는 효능이 있어서 면역력을 높여주고 살균과 소화에도 많은 도움을 줍니다,..


그래서 쑥청혈차 는 소화와 장기능을 튼튼히 해주므로 디톡스 다이어트에 효능이 있는것입니다. 요즘 매체에 쑥청혈차 효능에 대해 많이 나오고 있는데 


그이유는 동의보감에도 있듯이 해독작용에 뛰어나서 요즘 시대에 미세먼지나 공해 그리고 염증에도 쑥청혈차 탁월한 효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쑥청혈차효능을 제대로 보시려면 쑥을 구입하실때 인진쑥이나 사자발쑥이라고 큰잎이 아닌 우리가 잘알고 있는 떡이나 차로 먹을수있는 쑥이 효능이 있는 것입니다.


봄이 되면 산이나 들에 쑥떡/된장에 넣어서 먹을수 있는 쑥을 캐러 다니는데 바로 그쑥이 쑥청혈차 효능에 제일 좋은 쑥이랍니다.


메체에서 한의사가 말하기를 그 쑥을 3년동안 잘말려서 사용하시면 몇배의 쑥청혈차효능을 보실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쑥청혈차 만드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쑥청혈차 만드는법 알아보기

일단 쑥청혈차에는 쑥과 물600cc(종이컵 한컵이200cc)  말린쑥5g,말린생강5g,계피3g,당귀5g,그리고 꿀 약간정도 입니다.


이렇게 쑥청혈차 만드는 재료를 

멸치육수등을 낼때   사용하는 팩에 꿀을 제외한 모든 재료를 넣어서 준비해놓으시고 물600cc를 끓인다음에 팩에 들어있는 쑥청혈차를 3-5분정도 우려서 복용하시면 됩니다..




쑥청혈차는 끓이는 것보다는 우려서 드시는게 효능이 뛰어납니다..

쑥청혈차 끓이게되면 우리몸에 효능이 좋은 성분들이 파괴가 되어 쑥청혈차 효능을 100%효과를 보실수가 없으니 꼭 우려서 드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쑥청혈차 드실때  꿀을 기호에 맞게 넣어서 드시는것도 좋습니다..


쑥청혈차 복용법은 알레르기나 너무 열이 많은분들의 의사선생님과 상의후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일반인들은 하루3잔정도 쑥청혈차를 복용한다면 많은 효능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만드는법이 귀찮거나 시간이 없으신분들은 요즘은 쑥청혈차를 가루나 티백등으로도 나와있으니 잘 알아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복용법을 찾으시는게 좋으실듯 합니다.


건강에 좋은 쑥청혈차로 많은 효능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리 좋은 식품이라도 너무 남용하면 해가 될수있으니 

자신의 몸상태에 맞는 적절한 복용법으로 꼭 쑥청혈차효능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청혈차 효능및 만드는법에 대해 

한번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