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삼라만상은 

말 꿈해몽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한번 알아볼께요~

임신을 한분이 말을타는 

말 꿈해몽은?



말이 잘 달리는 동물이라 그런지 

 외교관이 되는 아이를 낳아 휼륭하게 

아주 잘키우게 되는 

말 꿈해몽입니다~



그리고 

달리고있는 말을 보는 꿈은 ?

이것 또한 태몽으로 

휼륭한 

정치인이나 기업을 이끄는 자식을 

낳을수 있는

 아주 좋은 말꿈해몽입니다^^

그럼 

처녀가 말을 타는 꿈은?



취업에 성공하고 결혼을 

한분이라면 

자식이나 배우자가 크게 

출세를 할수 있는 말 꿈해몽입니다~



그럼 

날개가 달린 말이나 

특별하게 생긴 

말을 타고 하늘을 날으는

 말 꿈해몽은?



운수가 대통하고 승승장구하며 

세상에 이름을 떨치고

 출세를 하게 되는 아주 좋은 

말꿈해몽입니다.



그럼 

말위에서 떨어지는 꿈은?

시험에 떨어지고 계약건등이 

파기되는 흉몽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집에서 말이 태어나는 

꿈을 꾸었다면 ?



많은 재물이 들어오고 

모든것이 풍성해지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그리고

말이 물리를 지어서 달리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의 주변에 시끄러운 일이 생기는 

별로 좋지 못한 

말 꿈해몽입니다... 




그리고

백마를 타고 숲으로 달리는 

말 꿈해몽은????

입학이나 승진 합격 등 각종 취득을 

하게되며

아주 휼륭한 일을 하게 되어 

명성을 얻는

 아주 좋은 말꿈 해몽입니다 ~~

마지막으로 

잔디에서 풀을 먹고 있는 

말을 보았다면 ?



이것은 태몽일 가능성이 많으며 

아주 휼륭한 

교육계(선생님 교수)에서 일할

  아들을 낳을수있는 

아주 좋은 말꿈해몽입니다~



이렇듯 말꿈해몽은 길몽이 많은것이 

특징입니다~~



말꿈을 꾼 분들은 로또라도

 구입해보심이 ㅎㅎ